INDICATORS ON 프리서버 홍보 YOU SHOULD KNOW

Indicators on 프리서버 홍보 You Should Know

Indicators on 프리서버 홍보 You Should Know

Blog Article

프리서버를 공식 서버라고 속여 운영한 사건이 일어나 유저들 사이에서 큰 논란이 있었다. 다옥 프리서버 사건을 참조.

사실 제 또래 친구들과 저도 이 '프리 서버'라는 것을 거리낌 없이 이용을 하고 또 친구들끼리 같이 플레이하자고 추천까지 하면서 게임을 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정액제로 운영되던 게임 중에는 어린 유저들에게 어필이 가능한 바람의 나라, 리니지 등이 프리서버가 많았다.

역시 달력으로 각 프서버들의 오픈 일정을 표기 해두었으며 서버들의 색깔은 빨간색,파랑색,노란색으로 등급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 게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 업데이트를 거쳐 지금까지 쉴 새 없이 발전해왔습니다.

당연히 기부를 빙자한 캐시질이나 인게임 아이템 판매가 버젓히 이뤄지고 있다.

구현 방법은 본래의 서버 프로그램을 어떻게 해서든 직접 손에 넣거나 네트워크 패킷을 분석해서 직접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방법이 존재한다. 이후에는 클라이언트를 조작해서 접속할 곳의 위치만 바꿔주면 끝난다.

게다가 웹사이트 호스팅 서비스를 중단시키거나 결제 수단으로 많이 쓰고 있는 페이팔 계정 폭파는 물론 게임 서버까지 날려 버린다고. 덤으로 검색해도 나오지 않도록 구글 검색결과 등을 지워버려 프리서버 운영자들은 멘붕에 빠졌다고 한다.

무슨 소리냐면 그냥 확팩 살짝 추가된 일반 데디케이티드 서버랑 다를 바 없다는 거. 따라서 매출에 영향이 없다는 이유로 묵인 중이다. 프리서버는 아니고 공식 서버를 통해 접속하는 사설 서버에 가깝다.

당하는 게임사에서도 수년 전에는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였지만 업체들도 지쳤는지 소극적으로 대응하는 회사들도 늘어났다. 그 결과 수많은 게임에서 수많은 리니지 프리서버 프리서버가 생겨났으며 지금의 생태계가 구축되었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많이 불편한 랜덤 인카운트 방식을 아예 전투를 회피하게 개선한다던가 단순 클릭 노가다 사냥 방식을 자동 사냥으로 개선하여 컴퓨터로 하는 모바일 게임 비스무리하게 바뀌었다.

인기가 별로 없는 온라인 게임 또한 프리서버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예로 대한민국의 경우 아스가르드 프리서버는 거의 없다시피 한다. 그러나 예외적으로 현재는 인기가 없지만 예전에는 인기가 많았던 장수 게임들의 리니지2 프리서버 프리서버는 운영되고 있다.

실제로 프리 서버를 운영하면서 프리 서버 유지비와 후원금 명목으로 돈을 내고 리니지 프리서버 좋은 아이템, 좋은 버프 등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까지 갖춘 프리 서버도 존재합니다.

이로 인해 리니지나 메이플스토리 등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의 프리서버에 대한 프리서버 처벌과 단속이 더욱 강화되지만 스타크래프트와 같이 본 서버보다 프리서버가 더 활성화된 게임이나 바우트와 같이 개발사가 망해 사라진 게임의 프리서버 또한 영향을 받을 수 프리서버 있기에 지나친 단속이라며 우려를 표하는 의견도 많았다.

Report this page